오리온은 원칙과 기준을 지키는 윤리경영으로 고객에게 신뢰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합니다.
지난 1956년 설립 이후 ‘사람이 먹는 음식만큼은 가장 정직한 마음으로 만들어야 한다’라는 창업 정신 아래 수많은 히트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제과 산업을 이끌어왔습니다.
경영 방침
오리온은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시장 상황에 맞는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효율적 투자관리 및 미래 신수종 사업의 경쟁력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입니다.
- 핵심 경쟁력 강화
- 효율적 투자관리
- 신수종 사업
- 그룹 통합 시스템 기반 구축
글로벌 기업
한국 기업들이 내수 시장에만 집중하던 1990년대 중국 진출을 선언한 이래, 베트남과 러시아 진출까지 성공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중국과 러시아, 베트남, 인도에 총 11개의 해외 생산공장을 가동하고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으며 지속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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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
- • 간접영업의 정착
- • 수익 지향형 영업체계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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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SSIA
- • 공장 생산량 증대에 따른 딜러 및 거래처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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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IA
- • 수익성을 고려한 공격적 영업망 확대
- • 2024년 Cash-Flow BEP 달성 기반 구축
ESG 활동
친환경 인쇄방식 도입, TFT 구성, 설비 개선, 착한 포장 프로젝트 등 주요 정보를 외부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친환경 경영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습니다.